updated. 2018.8.14 화 13:10
비즈니스의 모든 사례, 사례뉴스
상단여백
HOME Books
카테고리킹의 플라이휠 전략|카테고리 킹|
온라인 서점이었던 아마존, 유통의 거인이 되다.

 아마존은 온라인 서점이라는 카테고리의 킹이었다. 그러다가 점점 영역을 확장해 갔다. 지금은 유통의 거인이 되어 있다. 네스프레소는 식음료 사업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았지만, 커피 머신으로 시장을 확대했다. 작은 시장에서 고객에게 사랑받으면서 스노우볼을 만들고 나면 그것을 확장시켜가는 전략을 플라이휠 전략이라고 한다. 물맷돌을 계속 돌리다가 돌을 날려보내면 엄청난 힘으로 돌이 날아가는 것과 같다. 

 당신은 지금 무엇의 최고인가?

편집국  case@casenews.co.kr

<저작권자 © 비즈니스의 모든 사례, 사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