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5.22 화 17:46
비즈니스의 모든 사례, 사례뉴스
상단여백
HOME Cases
제이오, 2018주간회의는 주피미로 진행
사례, 기업을 만나다: (주)제이오 소재사업부

(주)제이오 소재사업부는 인천 남동구 남동공단에 위치해 있다. 2018년 1월 9일 오전 8시, 소재사업부의 아침은 주간피드백미팅(이하 주피미)으로 시작했다.

2017년 소재사업부의 주피미는 각 부서별로 운영되었다. 하지만 2018년에는 경영계획에서 세운 목표에 집중하기 위해 매주 팀장들이 함께 모여 피드백하는 주피미로 전환하였다.

제이오 소재사업부의 주피미는 참여한 모두의 기도로 시작되었다. 각 팀별로 2018 경영계획에서 도출한 목표에 기준하여 한 주간의 결과, 피드백(목표와 결과의 차이와 그 원인 분석), 그리고 다음 한 주간의 계획을 발표하였다. 발표 후에는 소재사업부 대표와 각 부서장들이 발표한 부서장에게 '그 부서의 가장 중요한 목표 한 가지'에 대한 피드백을 해주었다. 목표의 방향성에 대한 논의도 이 때 이뤄졌다. 전 부서의 발표와 피드백이 끝나고, 대표의 격려사로 주피미가 종료되었다.

제이오 소재사업부 주간피드백미팅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에 시작된다.

 

주간피드백미팅에서  사용하는 After Action Review / After Action Plan 양식이다.

서재원  kyle@gainge.com

<저작권자 © 비즈니스의 모든 사례, 사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esther 2018-01-11 17:20:39

    모두의 기도가 제이오에서 하고자하는 영역에 날개를달아줄꺼라 믿고 함께 응원합니다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