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비즈니스 시대에 우리는 어떠한 채널로 바뀌어야 할까?

'유통구조의 대중화'는 누구나 미디어기업이 될 수 있다. 즉, 누구나 고객을 만날 수 있다는 의미이다. '유통구조의 대중화'가 과거 그 어느 때보다 쉽고 저렴하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유튜브, 팟캐스트, 블로그 같은 디지털 유통채널 덕분에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고 상품을 선보이는 일이 수월해졌다.

만약 유통채널의 수익모델을 가졌다면, 이제는 새롭게 찾아야 한다. 변화하는 비즈니스 시대에 우리는 어떠한 형태로 바뀌어야 할까?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