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주안 가인지 경영포럼

2018년 1월 24일 수요일 오전 6시 30분, 주안대학원대학교 401호에서 '주안 가인지 경영포럼'이 열렸다. 인천 지역에서 가인지경영을 실천하고자 하는 경영자들과 실무자 10여 명이 매서운 추위를 뚫고 모였다.

포럼의 첫번째 순서는 '조직문화의 달력, 문화 캘린더'를 주제로 한 특강이었다. 가인지캠퍼스의 김경민 대표는 즉흥적인 문화행사가 아니라 조직의 핵심가치와 비즈니스 이슈에 따라 미리 문화를 설계하는 원리를 참석자들에게 공유하였다.
 

'주안 가인지 경영포럼'에서 인천 지역 경영자와 실무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두번째 순서인 CEO북클럽 시간에는 "카테고리 킹"의 내용을 함께 나누었다. 김경민 대표는 "3에서 6개월 이내에 고객에게 천둥타격(라이트닝 스트라이크)을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입니까?"라고 질문하며, 책의 내용을 적용할 양식을 인쇄물로 공유하였다.

'주안 가인지 경영포럼'은 매달 네번째 수요일에 열리며, 황원준신경정신과의원, (주)비욘드테크, 현대유비스병원 등 약 14개의 기업의 경영자 및 실무자가 함께 하고 있다. 모임에 대한 문의는 가인지캠퍼스(02-337-0691)에 하면 된다.
 

포럼을 마친 참석자들이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