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기업을 만나다: (주)제이오

2018년 1월 29일에 (주)제이오에서 준비한 핵심습관 캠페인이 시작되었다. 핵심습관 캠페인의 이름은 '하루시작 10분' 출근 후 10분간 자신의 '할 일'과 '스케줄'을 정리하는 것이다.
 

하루시작 10분 캠페인을 실행하고 있는 소재사업부 [사진=제이오]


'하루시작 10분' 캠페인은 제이오 각 사업부의 특성별로 다르게 진행되고 있다. 먼저 소재사업부는 늘 진행하고 있는 독서모임 '오독오독'을 진행한 뒤 '하루시작 10분' 캠페인을 바로 진행한다. 플랜트 사업부는 출근 후 10분간 자신의 자리에 앉아 바인더에 정리하는 식으로 진행한다. 안산에 위치한 제작사업부는 업무적인 소통이 필요한 인원은 자신의 자리에서, 독서를 진행하는 인원은 3층에 위치한 강당에서 캠페인을 진행한다.
 

'할 일'과 '스케줄'을 정리하는 모습이다. [사진=제이오]


매일 아침 자신의 '할 일'과 '스케줄'을 정리하여 목표와 성과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주)제이오. (주)제이오의 기적의 해가 될 2018년이 기대한다.
 

'하루시작 10분' 캠페인의 안내자료다. [사진=제이오]

 

'하루시작 10분' 캠페인은 일정이다.[ 사진=제이오]

 

 

주 3회 캠페인과 관련된 컨텐츠를 카톡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이오]

 

 

자신의 '할 일'과 '스케줄'을 정리하는데 집중하는 모습이다. [사진=제이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