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2.19 월 01:52
비즈니스의 모든 사례, 사례뉴스
상단여백
HOME Cases
제이오, '하루시작 10분' 캠페인 시작
사례, 기업을 만나다: (주)제이오

2018년 1월 29일에 (주)제이오에서 준비한 핵심습관 캠페인이 시작되었다. 핵심습관 캠페인의 이름은 '하루시작 10분' 출근 후 10분간 자신의 '할 일'과 '스케줄'을 정리하는 것이다.
 

하루시작 10분 캠페인을 실행하고 있는 소재사업부


'하루시작 10분' 캠페인은 제이오 각 사업부의 특성별로 다르게 진행되고 있다. 먼저 소재사업부는 늘 진행하고 있는 독서모임 '오독오독'을 진행한 뒤 '하루시작 10분' 캠페인을 바로 진행한다. 플랜트 사업부는 출근 후 10분간 자신의 자리에 앉아 바인더에 정리하는 식으로 진행한다. 안산에 위치한 제작사업부는 업무적인 소통이 필요한 인원은 자신의 자리에서, 독서를 진행하는 인원은 3층에 위치한 강당에서 캠페인을 진행한다.
 

'할 일'과 '스케줄'을 정리하는 모습이다


매일 아침 자신의 '할 일'과 '스케줄'을 정리하여 목표와 성과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주)제이오. (주)제이오의 기적의 해가 될 2018년이 기대한다.
 

'하루시작 10분' 캠페인의 안내자료다

 

'하루시작 10분' 캠페인은 일정이다.

 

주 3회 캠페인과 관련된 컨텐츠를 카톡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자신의 '할 일'과 '스케줄'을 정리하는데 집중하는 모습이다.

서재원  kyle@gainge.com

<저작권자 © 비즈니스의 모든 사례, 사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