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9.21 금 00:30
비즈니스의 모든 사례, 사례뉴스
상단여백
HOME Cases
"습관실천, '핵심습관 어워드'로 재미있게"
(주)제이오 핵심습관 실천 스토리

2018년 2월 13일, 제이오에서 '핵심습관 어워드'에 대한 광고를 시작하였다. 1월 29일부터 소재사업부직원들이 시작한 핵심습관인 '하루시작 10분'을 더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만든 상이다. 제이오에서는 이 습관을 '굿모닝! 어워드'라는 이름으로 진행하고 있다.

'하루시작 10분'은 출근 후 10분간 자신의 할 일과 스케줄을 정리하는 습관이다. 이 습관을 90% 이상 실천한 직원은 증거물(기록이 담긴 바인더)을 2월 14일에서 18일 사이에 어워드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상을 받게 된다. 어워드 담당자는 "등수는 매기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경쟁이 아니라 재미와 선물의 느낌을 주기 위해서입니다."라고 말했다. 시상은 어워드 담당자가 직원을 찾아가 상장과 스타벅스 상품권을 수여하는 것으로 진행한다.

'하루시작 10분' 캠페인은 2월 19일 '굿모닝! 어워드' 시상을 마지막으로 1회차가 종료된다. 하루의 시작을 소중히 한 제이오 직원들의 다음 도전을 기대한다.
 

홍보에 사용된 굿모닝 어워드 포스터

 

포스터 준비 사진이다. A3로 출력된 포스터 여백을 잘라낸 모습이다.

 

굿모닝! 어워드 포스터는 어디서나 직원들이 쉽게 볼 수 있다.

 

카카오톡으로 굿모닝 어워드를 홍보하는 사진이다.

 

복사할 때도 굿모닝! 어워드 포스터를 볼 수 있다.

서재원  kyle@gainge.com

<저작권자 © 비즈니스의 모든 사례, 사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에스더 2018-02-14 09:59:33

    작은 부분까지도 놓치지않고 할일과 스케쥴을 관리하는 실천이있는 하루를 보내겠습니다^^♡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