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보기 다음 기사보기 핑크펭귄으로 보이고 싶으면 구르메 전략을 써라! 바로가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재위치 홈 경제 핑크펭귄으로 보이고 싶으면 구르메 전략을 써라! 김도희 입력 2018.03.07 16:36 댓글 0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기사스크랩하기 당신은 펭귄입니까? 핑크펭귄입니까? 펭귄의 문제, 너무 비슷해서 자신의 짝조차 찾기 어렵다.펭귄프라블럼! 마치 수많은 펭귄무리에서 한 마리 펭귄처럼 비슷해 보이는 것이다.그러나 고객은 핑크펭귄만을 기억한다.당신이 핑크펭귄으로 보이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키워드 #펭귄 프라블럼 #펭귄의 문제 #구르메전략 #차별화전략 #고객가치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0 이 기사 후원하기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관련기사 "Only One으로 가는 길, 가장 단순하고 가장 확실한 차별화의 방법, 4최1유!" "Air Asia는 나를 화나게 하지 않았다!" 우리 회사에 자랑할만한 문화가 있는가? 당신이 아닌 고객의 문제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가치 피라미드의 상위로 올라가는 3C와 테마스토리 자석처럼 고객을 끌어당기는 마그네틱 마케터가 되는 방법
당신은 펭귄입니까? 핑크펭귄입니까? 펭귄의 문제, 너무 비슷해서 자신의 짝조차 찾기 어렵다.펭귄프라블럼! 마치 수많은 펭귄무리에서 한 마리 펭귄처럼 비슷해 보이는 것이다.그러나 고객은 핑크펭귄만을 기억한다.당신이 핑크펭귄으로 보이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키워드 #펭귄 프라블럼 #펭귄의 문제 #구르메전략 #차별화전략 #고객가치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0 이 기사 후원하기
관련기사 "Only One으로 가는 길, 가장 단순하고 가장 확실한 차별화의 방법, 4최1유!" "Air Asia는 나를 화나게 하지 않았다!" 우리 회사에 자랑할만한 문화가 있는가? 당신이 아닌 고객의 문제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가치 피라미드의 상위로 올라가는 3C와 테마스토리 자석처럼 고객을 끌어당기는 마그네틱 마케터가 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