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보기 다음 기사보기 3초 시대! 네이밍과 리드카피가 중요하다. 바로가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재위치 홈 경제 3초 시대! 네이밍과 리드카피가 중요하다. 김도희 입력 2018.03.08 16:32 댓글 0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기사스크랩하기 브랜드 네임을 붙여야 고객이 온다. 고객의 마인드를 집중시키는 방법이 있다. 바로 네이밍(naming) 이다.빅아이디어에 브랜드 네임을 붙이는 것이가망고객의 마인드를 집중시키는 최상의 방법이다. 키워드 #빅아이디어 #브랜드 네임 #가망고객 마인드 #리드카피 #시스템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0 이 기사 후원하기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관련기사 ‘펭수’와 ‘양준일’ 신드롬이 중소기업에게 시사하는 것들 “일반 소비자·소상공인들이 편하게 불러 쓸 수 있는 화물 서비스 ‘대명사’ 만들어 가죠” [맹사부의 마케팅 인사이트] 반면교사(反面敎師)-실패사례에서 발견한 기업성공의 실마리
브랜드 네임을 붙여야 고객이 온다. 고객의 마인드를 집중시키는 방법이 있다. 바로 네이밍(naming) 이다.빅아이디어에 브랜드 네임을 붙이는 것이가망고객의 마인드를 집중시키는 최상의 방법이다. 키워드 #빅아이디어 #브랜드 네임 #가망고객 마인드 #리드카피 #시스템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0 이 기사 후원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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