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보기 다음 기사보기 펭귄은 비숍 것이 되었다. 바로가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재위치 홈 경제 펭귄은 비숍 것이 되었다. 김도희 입력 2018.03.08 16:34 댓글 0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기사스크랩하기 스토리를 담아야 고객이 온다. 당신의 비즈니스와 빅아이디어를 대표하는 캐릭터와 이미지를 창출해야한다.그러나 그 빅아이콘을 설정할 떄 주의해야할 점이 있다. 당신의 브랜드에 어울리는 빅아이콘을 무엇인가? 키워드 #팽귄은 #누구것? #비숍 #당신의 브랜드에 어울리는 #빅아이콘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0 이 기사 후원하기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관련기사 [마음경영] 외부의 편견 속 스스로의 마음 지키는 것은 오직 자신을 믿어주는 마음 [책만나] 왜 ‘브랜딩’이 모든 비즈니스의 핵심인가? “연예인처럼 내 집을 스타로 키워준다?” 화실에 들어서는 순간, ‘모든 사람들’은 ‘예술가’가 된다, ‘에스지큐갤러리’
스토리를 담아야 고객이 온다. 당신의 비즈니스와 빅아이디어를 대표하는 캐릭터와 이미지를 창출해야한다.그러나 그 빅아이콘을 설정할 떄 주의해야할 점이 있다. 당신의 브랜드에 어울리는 빅아이콘을 무엇인가? 키워드 #팽귄은 #누구것? #비숍 #당신의 브랜드에 어울리는 #빅아이콘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0 이 기사 후원하기
관련기사 [마음경영] 외부의 편견 속 스스로의 마음 지키는 것은 오직 자신을 믿어주는 마음 [책만나] 왜 ‘브랜딩’이 모든 비즈니스의 핵심인가? “연예인처럼 내 집을 스타로 키워준다?” 화실에 들어서는 순간, ‘모든 사람들’은 ‘예술가’가 된다, ‘에스지큐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