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스테이션, 국내 최초 '카페 배송 서비스' 시작

찾아가는 ‘카페 박스’ 카페인(CAFE-IN) 서비스가 출시 됐다. Take-Out이 아닌 Take-In(Eat-In) 개념의 서비스로 ‘카페가 찾아 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무실/세미나/연회장 등 고객이 원하는 곳, 고객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함께한다. 카페인(CAFE-IN)은 한 번의 주문을 통해 모두가 따뜻한 차와 커피 그리고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주문형 카페서비스 이다.
 

카페인의 '카페 박스'를 배송 받은 직원들 [사진=카페인]


단순히 차/커피/음료/간식을 배달하는 배달 서비스에서 더 나아가 풍성하게 누리는 커피&티타임을 선사해 고객의 일상 속 여유와 에너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우리의 삶 속에서 쉬어가는 습관과 나누는 기쁨 등의 사소하고도 행복한 일상의 변화들이 함께 찾아 오는 행복한 문화 제공 서비스다.

한편, 좋은 제품을 가지고 직접 찾아 오는 카페라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시킬 패키지를 제공한다.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자 시음 및 시식평가를 통해 엄선한 제품들로 선정하고 있고, 보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연회원 가입 방식으로 주 1회 / 연 50회 발송하며, 연회원이 되면 할인,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