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시장 속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요즘 비즈니스 시장은 같은 종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팔며, 같은 부류의 스토리를 전하고 같은 유형의 행동방식을 보인다. 물론 각자 나름대로 몇 가지 미세한 차이가 있다. 

그러나 시장의 관점에서 보거나 잠재고객의 눈으로 볼 때는 모두 하나이다. 
당신의 잠재고객들은 다른 기업들과 당신을 구별해낼 수 있는가? 
당신이 나머지 모두와 같지 않다는 사실을 금방 알아봐주는가? 

극적으로 차별시킬 '새롭고 더 나으며 전혀 다른' 무언가가 필요하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