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3 목 12:44
비즈니스의 모든 사례, 사례뉴스
상단여백
HOME Cases
크리스천 스타트업 컴퍼니 컨퍼런스가 국내에서 5월 18일에 처음 열려
실력있는 크리스천 스타트업은 어디에 있는가!

"스타트업 전성시대!"

2010년 이후로 창립한 쿠팡, 배달의민족, 위메프, 티몬, 쏘카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수많은 스타트업들이 이미 매출 1,000억을 훌쩍 넘었다. 마켓컬리, 8PERCENT, 직방, 여기어때, YOGIYO 등 100억 이상의 스타트업들까지 합치면 58개 기업에 달한다. 그야말로 스타트업 전성 시대이다.
 

크리스천 스타트업 경영자를 위한 CC컨퍼런스가 5월 18일에 열린다. (자료제공=가인지캠퍼스)

 


"크리스천 스타트업을 위한 CC컨퍼런스!"

2018년 5월 18일, 크리스천 스타트업 컴퍼니 컨퍼런스(Christian startup Company Conference, 이하 CC컨퍼런스)가 국내에서 처음 열린다.
 

CC컨퍼런스의 키노트 & 코칭 스피커 (자료제공=가인지캠퍼스)


(주)우아한형제들의 한명수 이사, 메타브랜딩의 박항기 대표, 직장사역연합의 방선기 목사, 바이텍씨스템의 이백용 회장, 이랜드서비스의 이인석 대표의 강의를 비롯하여 디자인스킨 박찬홍 대표, 하마씨의 송재철 대표, 청밀의 양창국 대표, 라온아시아의 조영석 대표, 가인지캠퍼스의 박진호 센터장 등 5명의 경영자의 생생한 사례 발표가 5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촌 히브루스에서 펼쳐진다.
 

CC컨퍼런스 케이스 스피커 (자료제공=가인지캠퍼스)


CC컨퍼런스를 주최하는 가인지캠퍼스의 김경민 대표는 “그런데, 실력있는 크리스천 스타트업들은 어디에 있는가! 라는 질문에서 컨퍼런스를 기획하기 시작했다. 고객가치를 가장 진정성 있게 제공해야 할 크리스천 스타트업들이 컨퍼런스를 통해 스피릿과 실력을 공유하고 쌓아갈 세겹줄 네트워크를 형성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CC컨퍼런스 타임테이블 (자료제공=가인지캠퍼스)


직장사역연합 방선기 목사는 "기업을 통해 하나님 나라를 세우기 위해서는 성경적인 경영에 관한 지식을 가진 분들과 구체적인 경험을 한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런 분들을 이번 크리스천 스타트업 컴퍼니 컨퍼런스에서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컨퍼런스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컨퍼런스 참석 비용은 15만원이다. 하지만, 얼리버드에게는 선착순으로 최대 20%까지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참가신청 및 결재는 온오프믹스를 통해 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02-337-0691이나 doreen@gainge.com으로 하면 된다.

참가신청 및 결재 사이트:
PC 버전: https://onoffmix.com/event/132701
모바일 버전: https://m.onoffmix.com/event/132701

이명철  case@casenews.co.kr

<저작권자 © 비즈니스의 모든 사례, 사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