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책을 만나다: 가치를 디자인하라 사람은 자신이 참여하고 체험한 곳에 애정을 갖습니다. 제품과 서비스에 고객이 참여하고 체험하여 고객가치를 높여야 합니다. 기사공유하기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Tag #고객이 애정하는 #참여 디자인 #듀오링고 #퓔로미터 #UI/UX
관련기사 [책만나] "빅데이터도 찾지 못한 뇌 속에 숨겨진 ‘구매욕망’을 해독하라!" "온·오프라인 맵스쿨 통해 수만명 수강생들이 마인드맵 그리면서 스스로 삶 발전시키고 있죠" 코너스, '총기사고 지능형 대응기술'로 CES 2020 혁신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