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보기 다음 기사보기 고객이 애정을 갖는 참여와 체험 디자인 바로가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재위치 홈 경제 고객이 애정을 갖는 참여와 체험 디자인 김도희 입력 2018.04.05 18:34 댓글 0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기사스크랩하기 사례, 책을 만나다: 가치를 디자인하라 사람은 자신이 참여하고 체험한 곳에 애정을 갖습니다. 제품과 서비스에 고객이 참여하고 체험하여 고객가치를 높여야 합니다. 키워드 #고객이 애정하는 #참여 디자인 #듀오링고 #퓔로미터 #UI/UX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0 이 기사 후원하기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관련기사 코너스, '총기사고 지능형 대응기술'로 CES 2020 혁신상 수상 "온·오프라인 맵스쿨 통해 수만명 수강생들이 마인드맵 그리면서 스스로 삶 발전시키고 있죠" [책만나] "빅데이터도 찾지 못한 뇌 속에 숨겨진 ‘구매욕망’을 해독하라!"
사례, 책을 만나다: 가치를 디자인하라 사람은 자신이 참여하고 체험한 곳에 애정을 갖습니다. 제품과 서비스에 고객이 참여하고 체험하여 고객가치를 높여야 합니다. 키워드 #고객이 애정하는 #참여 디자인 #듀오링고 #퓔로미터 #UI/UX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0 이 기사 후원하기
관련기사 코너스, '총기사고 지능형 대응기술'로 CES 2020 혁신상 수상 "온·오프라인 맵스쿨 통해 수만명 수강생들이 마인드맵 그리면서 스스로 삶 발전시키고 있죠" [책만나] "빅데이터도 찾지 못한 뇌 속에 숨겨진 ‘구매욕망’을 해독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