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5 17:55 (금)
고객이 애정을 갖는 참여와 체험 디자인
고객이 애정을 갖는 참여와 체험 디자인
  • 김도희
  • 승인 2018.04.05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례, 책을 만나다: 가치를 디자인하라

사람은 자신이 참여하고 체험한 곳에 애정을 갖습니다. 제품과 서비스에 고객이 참여하고 체험하여 고객가치를 높여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