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딩? 비비맵에 물어봐!"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딩? 비비맵에 물어봐!"
  • 편집국
  • 승인 2018.08.21 06:03
  • 댓글 0
  • 플러스친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례, 도구를 만나다: 비비맵(Brand concept Brain Map)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딩을 위한 도구가 있다. 비비맵(Brand concept Brain Map). 자기 정체성이 분명한 사람은 자기가 알리지 않아도 주변에서 "저 사람은 뭐 하는 사람이야"라고 말해준다. 기업과 브랜드도 "우리가 뭐하는 회사다, 뭐하는 브랜드다"라고 분명히 말할 수 있어야 한다. 비비맵의 5가지 질문이 이 작업을 도와줄 것이다. '세상을 변화시키는 1,000명의 경영자'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사랑받는 브랜딩'의 첫단추를 끼워보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