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도구를 만나다: 비비맵(Brand concept Brain Map)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딩을 위한 도구가 있다. 비비맵(Brand concept Brain Map). 자기 정체성이 분명한 사람은 자기가 알리지 않아도 주변에서 "저 사람은 뭐 하는 사람이야"라고 말해준다. 기업과 브랜드도 "우리가 뭐하는 회사다, 뭐하는 브랜드다"라고 분명히 말할 수 있어야 한다. 비비맵의 5가지 질문이 이 작업을 도와줄 것이다. '세상을 변화시키는 1,000명의 경영자'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사랑받는 브랜딩'의 첫단추를 끼워보길 바란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