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지캠퍼스(대표: 김경민)의 이명철 편집장과 이랜드몰투어 김제우 본부장이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사진=가인지캠퍼스]


27일 오후 4시, 이랜드몰투어와 (주)가인지캠퍼스가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MOU)은 중소기업의 경영자와 직원들의 견문이 확대, 역량이 강화되는 것을 돕기 위해 이루어졌다.

이번 업무협약은 가성비 높은 여행상품을 제공하는 이랜드몰투어와 '언더백(Under-100) 전문' 교육 및 컨설팅 기업인 가인지캠퍼스 사이에 진행되었다는 데 의미가 있다. 그간 500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교육 및 컨설팅을 제공해온 가인지캠퍼스와 이랜드몰투어의 '맞춤형 투어' 역량이 만나 중소기업에 맞는 해외 연수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27일, 가인지캠퍼스와 이랜드몰투어가 중소기업 연수 프로그램의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가인지캠퍼스]


이랜드몰투어의 김제우 본부장은 "스타트업, 중소기업임에도 불구하고 함께 일하는 직원들의 성장을 위해 기꺼이 돈을 쓰고 싶어하는 경영자를 주변에서 많이 만날 수 있다. 하지만 기업에서 연수 프로그램을 직접 설계하고 진행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은 아닐 것이다. 그 분들이 만나지 못했던, 꼭 필요한 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데 가인지캠퍼스와 마음을 함께 해서 기쁘다. 그간 축적된 둘의 핵심역량이 만나 시너지를 낼 것이라 기대한다"고 마음을 전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