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한만두식품이 오프라인 매장인 '한만두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한만두식품 제공]


12일, 한만두식품 주식회사에서 오프라인 매장인 '한만두 스토어'를 오픈했다. 경기 의정부시 행복로 19에 위치한 한만두 스토어는 1996년부터 20년 넘게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만두를 개발하고 유통해온 한만두식품의 지식이 모인 매장이다.

한만두식품은 2015년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다. '수퍼맨이 돌아왔다'라는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자인 '대한, 민국, 만세'가 한만두식품의 갈비만두 8판을 먹는 모습이 방영된 것이다. 이 후로도 꾸준히 성장하여 현재는 직원 120명, 연매출 150억원을 넘는 건실한 만두 제조회사가 되었다.
 

한만두 스토어 내부 모습.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에서 활기간 넘친다. [사진=한만두식품 제공]


12일, 한만두 스토어는 오픈을 기다렸던 고객들로 가득 찼다. 매장에서 식사를 하던 양주시 거주 고객은 얼마전 페이스북에서 한만두 스토어가 오픈한다는 소식을 듣고 오픈 날짜를 기다려 일부러 찾아왔다고 했다. 한 고객은 "만두집이 트랜디하다. 만두집이 아니라 마카롱집이라고 해도 괜찮을 것 같다"며, 젊은 감성으로 설계한 매장 인테리어를 칭찬했다.
 

늦은 시간, 한만두 스토어 앞에 고개들이 대기하고 있다. [사진=한만두식품 제공]


한만두 스토어에서는 키오스크 시스템으로 주문과 결재가 진행되며, 달콤갈비만두, 투명쭈꾸미만두, 피자만두, 새우야끼교자 등 그동안 고객의 사랑을 받아왔던 20여 종의 만두와 더불어 비빔국수, 만두국 등의 식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만두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레몬수도 무한 제공된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