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일, 취업 컨퍼런스가 열린다. [사진=가인지캠퍼스]


11월 17일, 서울 CCC(한국대학생선교회)와 가인지캠퍼스가 공동 주관하고, CCC와 FWIA가 공동 주최하는 제1회 취업컨퍼런스 <DREAM UP! 취UP!>가 서초구에 위치한 카페 아인에서 열린다. 이번 컨퍼런스는 '취업과 소명에 관한 선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전하고, 그들이 취업 전에 바른 직업관과 합격의 무기를 가지도록 돕는 데 있다. 

컨퍼런스를 공동 기획한 CCC 졸업생 사역팀 정우성 간사는 "직장이 단순히 돈을 버는 곳이 아니라 일을 통해 삶의 목적을 이뤄가는 곳임을 깨닫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더불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는지 뾰족한 인사이트를 얻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준비했다"며 기대를 전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우아한형제들 한명수 CCO, 스타십벤딩머신 방준현 수석 디자이너, CMK이미지코리아 조미경 대표, D3컴퍼니 이준희 대표, 가인지캠퍼스 컨설팅센터 박진호 센터장이 강사로 참석한다.

가인지캠퍼스 박진호 센터장은 "CCC와 취업 관련 첫 콜라보를 하게 되어 기쁘다. 언론에서 주로 조명하는 대기업들 외에도 멋있게 경영하는 기업들이 인재들을 찾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 참석한 청년들이 그런 기업들과 잘 연결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도울 예정이다"고 말했다.

CCC 정 간사는 "17일 취업 컨퍼런스를 기점으로, 청년들이 기업이 뽑고 싶은 인재들로 잘 준비되게 도울 후속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 채용이 필요한 기업 경영자들께서도 앞으로의 프로그램들과 청년들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5명의 선배들이 취업과 소명에 관해 생생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사진=가인지캠퍼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