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CC클래스 안내

“우리 기업에 적용할 새롭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1월 17일, 저녁 7시, 제8회 CC클래스가 서울 신촌 카페 히브루스(서울 마포구 노고산동 107-1 동인빌딩 10층, 신촌역 6번 출구)에서 열린다. CC클래스는 각 산업 카테고리에서의 강자인 '카테고리 챔피언' 연사들을 초청하여 비즈니스 현장의 실제 사례와 지식을 나누고 있는 경영자들의 월간 커뮤니티이다.

 

CC클래스는 각 산업 카테고리에서의 챔피언 연사들을 초청하여 비즈니스 현장의 실제 사례와 지식을 나눈다. [이미지=가인지캠퍼스]

 

1월 CC클래스에서는 ‘가치 혁신 전략으로 끝까지 실행하는 2019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주제로 2명의 특별 게스트를 초청한다. 한국인 최초 미국 정부 건축 자문 위원이자 <P31>의 저자 팀하스의 하형록 회장과 글로벌 브랜딩 전문가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리복의 노정훈 부장이 그 주인공이다.

 

한국인 최초 미국 정부 건축 자문 위원인 하형록 팀하스 회장 [이미지=가인지캠퍼스]

 

첫 번째 게스트 하형록 회장은 스물아홉의 나이에 최고의 주차빌딩 건축 설계 회사인 워커사의 중역의 자리에 오를 정도로 성공가도를 달렸다. 그러나 큰 시련을 겪은 그는 다시 돌아와 잠언 31장에서 얻은 지혜로 하나님의 기업 팀하스를 시작했다. 팀하스의 창업 정신은 ‘우리는 어려운 이들을 돕기 위해 존재한다’로, 돈이 목적이 아니라 그것으로 어려운 사람을 도우라는 뜻이다. 현재 팀하스는 미국의 젊은이들이 가장 일하고 싶어 하는 회사 중 하나이다.

하형록 회장은 언스트앤영 최우수 건설 기업가상, 필라델피아 올해의 엔지니어 상 등을 수상했으며, 2013년에는 오바마 정부 국립건축과학원의 이사로 선임됐다. 또한 선경신학대학의 부이사장, JAMA(Jesus Awakening Movement for America & All Nations)의 이사로 오랫동안 활동하고 있다. 영성과 전문성을 모두 겸비한 하형록 회장은 1월 CC클래스에서 미국 땅에서 경험한 핵심가치와 비즈니스 성장 스토리를 나눌 예정이다.

두 번째 게스트 노정훈 부장은 글로벌 브랜딩 전문가로서, 현재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리복 소속이다. 리복은 다른 스포츠 브랜드와 달리 새로운 피트니스 영역을 끊임없이 발굴하고 있다. 2009년에는 아트 서커스단 ‘태양의 서커스’와 함께 새로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개발했고, 2010년부터 크로스핏과 연계하여 크로스핏 게임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후원하고 있다. 또한 2014년 여성 전용 워킹화 스카이스케이프 라인을 출시하는 등 여성 소비자들만을 위한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주력하고 있다.

 

글로벌 브랜딩 전문가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리복의 노정훈 부장 [이미지=가인지캠퍼스]

 

노정훈 부장은 LEGO, Tefal, 아디다스 코리아 등 여러 글로벌 브랜드 현장을 거친 브랜딩 전문가이다. 그는 글로벌 브랜드 현장을 치열하게 누비며 발견한 브랜딩의 사례와 지식을 통해 고객 가치 혁신을 이루어왔다. 탄탄한 브랜딩 전문성을 겸비한 노정훈 부장은 1월 CC클래스에서 글로벌 브랜드 현장 사례를 통한 고객 가치 혁신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