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진 착한경영연구소 대표 강의‧‘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북토크 진행… "더 큰 고객가치 실현하는 킹덤 컴퍼니 물결 일으키게 될 것"

[이미지=가인지 캠퍼스 제공]

국내 유일의 언더백(100인 이하의 기업) 전문 경영 컨설팅 그룹인 ㈜가인지캠퍼스는 오는 19일에 대구 가인지 CC클래스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대구 가인지 CC클래스는 지난 2017년 5월에 처음 시작해 이번에 23회째를 맞이한 대구·경북지역 언더백 경영자들의 월간 모임으로, 매달 정해진날 하루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가인지캠퍼스가 매달 서울과 각 지역 지부에서 1회씩 실시중인 경영자들의 모임인 CC클래스의 CC는 '카테고리 챔피언Category Champion'의 줄인 말로, 각 산업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만들어 차별화되면서 최고가 되는 언더백 기업들의 의미한다. 김경민 가인지캠퍼스 대표는 “카테고리 챔피언이 된다는 것은 다 죽이고 나만 남겠다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개척하고 창조한다는 의미”라고 설명한 바 있다.

 

그간 대구 CC클래스를 계속 주최해 온 조현구 가인지캠퍼스 조현구 대구지부장은 "대구의 젊고 도전적인 경영자들이 성장엔진을 장착해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세워지도록 준비하했다”며 “이번 대구CC클래스에 참석하는 경영자들께서 '크리스천 카테고리 챔피언'의 대열에 서서 더 큰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킹덤 컴퍼니의 물결을 일으키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미지=가인지 캠퍼스 제공]

이번 대구 CC클래스는 모범적인 경영자의 강의를 통해 직접 배우는 A부 ‘인사이트 토크’와 책을 통해 경영 인싸이트를 함께 나누는 B부 ‘북 토크’ 시간으로 준비됐다.

 

A부 인사이트 토크의 강사는 ㈜DY 대표이자 착한경영연구소 소장인 김용진 대표다. 김 대표는 우리나라 최초의 인터넷 서비스인 프리챌(freechal) 창업과 실패를 경험한 경영자로, 3개 회사의 흑자전환을 이뤄내며 전환의 과정에서 발견한 성공의 원리를 현재 착한경영연구소를 통해 확산시키고 있다. 조현구 지부장은 “김용진 대표가 그간 경험한 사례들을 바탕으로 참석한 경영자들이 착한 경영의 중요성을 듣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B부 북 토크의 강사는 가인지캠퍼스 대구지부장 조현구 코치다. 조 코치는 이번 북토크에 선정된 책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의 핵심내용을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조 코치는 “고객으로부터 일회성 소비가 아니라 반복형 소비패턴을 갖춰야 한다!”며 “우리 조직에 맞는 구독 경제 모델 전환 및 문화를 구축하는 방법을 만들어 보자”라고 전했다.

이번 3월 대구CC클래스는 조찬모임으로 실시되며 오는 3월19일(화) 7:00a.m – 10:30a.m, 대구 inG캠퍼스 3층 기업가정신 도서관에서 진행된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