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백 기업 최적화된 인재양성 프로그램’‧‘스타트업처럼 혁신하는 비결’ 등 나눠

[이미지=가인지캠퍼스 제공]

국내 유일의 언더백(U-100, 직원 100인 이하의 중소기업) 전문 경영 컨설팅 그룹인 ㈜가인지캠퍼스가 오는 16일(화)에 4월 대구 CC클래스를 개최한다.

 

대구 CC클래스는 지난 2017년 5월에 처음 시작해 이번에 24회째를 맞이한 대구·경북지역 언더백 경영자들의 월간 모임으로, 매월 셋째주 화요일 아침 7시부터 10시30분까지 진행되고 있다.

 

가인지캠퍼스가 매달 서울과 각 지역 지부에서 1회씩 실시중인 경영자들의 모임인 CC클래스의 CC는 '카테고리 챔피언(Category Champion)'의 줄인 말로, 각 산업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만들어 차별화 되면서 최고가 되는 언더백 기업들을 의미한다. 김경민 가인지캠퍼스 대표는 “카테고리 챔피언이 된다는 것은 다 죽이고 나만 남겠다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개척하고 창조한다는 의미”라고 설명한 바 있다.

 

대구 CC클래스를 계속 주최자인 조현구 가인지캠퍼스 대구 지부장은 "대구의 젊고 도전적인 경영자들이 성장엔진을 장착해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세워지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대구CC클래스에 참석하는 경영자들께서 '카테고리 챔피언'의 대열에 서서 더 큰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킹덤 컴퍼니’의 물결을 일으키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미지=가인지캠퍼스 제공]

이번 대구 CC클래스는 모범적인 경영자의 강의를 통해 직접 배우는 A부 ‘인사이트 토크’와 책을 통해 경영 인싸이트를 함께 나누는 B부 ‘북 토크’ 시간으로 진행된다,

 

A부 인사이트 토크는 김경민 가인지캠퍼스 대표의 <인재양성 프로그램> 시간으로 준비됐다. 김 대표는 이 시간을 통해 ‘부서별/직책별 자기경영노트’와 ‘교육 프로그램 설계’ 등 언더백 기업들에 최적화된 인재양성 프로그램들을 알려줄 예정이다.

 

김경민 대표는 “직원들의 성장이 곧 조직의 성장으로 연결이 되고, 인재를 양성하는 이슈는 어느 조직이든 갖고 있는 이슈”라며 특히 “신입교육은 '교육의 꽃'이고 직원은 신입교육을 통해 가장 많이 변화하고, 성장한다”고 설명했다.

 

이어지는 B부 북 토크는 지속 가능한 성장과 변화를 실현하는 창업가적 경영 실천법을 담은 ‘스타트업처럼 혁신하라’라는 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경민 대표는 “리스트업 방법을 통해 선도적기업들치 도입한 경영방식을 배우게 될 것”이라며 “마지막 챕터모임을 통해 카테고리 챔피언으로 지속적인 성장의 모습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또한 이날 참여하는 모든 경영자들이 서로 친구가 돼 토크를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깊이 나누고 네트워킹하는 시간인 C부 정다운 이사회도 준비돼 있다.

[이미지=가인지 캠퍼스 제공]

이번 4월 대구 CC클래스는 조찬모임으로 실시되며 오는 4월16일(화) 7:00a.m – 10:30a.m, 대구 ING캠퍼스 3층 기업가정신 도서관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CC클래스 정회원은 무료이며, 당일 참석자는 5만원, VIP (정회원 동반자, 목회자)는 3만원이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