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보기 다음 기사보기 [CC컨퍼런스 책만나] 소비자를 움직이는 힘, '절대가치' 바로가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재위치 홈 경제 [CC컨퍼런스 책만나] 소비자를 움직이는 힘, '절대가치' 이명철 기자 입력 2019.04.10 11:28 댓글 0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기사스크랩하기 "브랜드·포지셔닝 효과 약해지는 '완벽한 정보의 시대'…Preferences·Others·Marketers '인플루언스 믹스'로 승부하라" 키워드 #CC컨퍼런스 #소비자를 움직이는 힘 #절대가치 #브랜딩 #인플루언스 믹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0 이 기사 후원하기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관련기사 "급변하는 고객과 시장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하라!", '2020 경영전략 컨퍼런스' 성료 “즐겁게 일하면 ‘성과’도 따라와…‘감정적 즐거움’은 본질적으로 일 진행하는 ‘과정’에서 나와” [인사이트 칼럼] 마켓컬리의 미래가 ‘수직농장’에 있는 이유? ‘비즈니스 후방통합’ 전략을 구사하라!
"브랜드·포지셔닝 효과 약해지는 '완벽한 정보의 시대'…Preferences·Others·Marketers '인플루언스 믹스'로 승부하라" 키워드 #CC컨퍼런스 #소비자를 움직이는 힘 #절대가치 #브랜딩 #인플루언스 믹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0 이 기사 후원하기
관련기사 "급변하는 고객과 시장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하라!", '2020 경영전략 컨퍼런스' 성료 “즐겁게 일하면 ‘성과’도 따라와…‘감정적 즐거움’은 본질적으로 일 진행하는 ‘과정’에서 나와” [인사이트 칼럼] 마켓컬리의 미래가 ‘수직농장’에 있는 이유? ‘비즈니스 후방통합’ 전략을 구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