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생명연구원, 2019 비전 워크샵 시즌3 [사진=동진생명연구원 제공]

경남 창원시에 있는 (주)동진생명연구원은 2019년 5월 22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 40분까지 세 번째 비전 워크샵을 진행했다. (주)동진생명연구원은 ‘우리는 전세계인들이 안심하고 깨끗한 환경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게 하는 사람들이다’는 사명을 바탕으로 ‘사랑, 신뢰, 창조, 섬김’의 네 가지 핵심가치를 실천해오고 있다.

비전워크샵은 (주)동진생명연구원 직원 51명이 참석했으며, ‘우호적인 관계증진을 통한 가치 실행하기’를 주제로 워크숍이 진행되었다.

워크샵은 1) 레이먼드 조의 ‘관계의 힘’ 도서를 나누는 북클럽(박진호 센터장), 2) DiSC 행동 유형 검사를 통한 서로를 이해하기(박진호 센터장) 3) 4Windows 핵심가치 표현하기(박진호 센터장) 4) 관계의 힘을 통한 직장 내 관계개선 스킬(이경미 강사),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주)동진생명원구원 이창흡 대표는 워크샵을 마치며 직원들에게 ‘특수분유를 만들며 수 십년간 선천성대사이상질환 환아를 섬긴 매일유업처럼 동진의 핵심가치 네 가지를 끝까지 지켜내는 노력을 계속할 것’과 ‘정직함으로 서로가 함께 협력하여 성장하는 동진 가족이 되자’는 메세지를 전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