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보기 다음 기사보기 [카드뉴스] 마케팅이란 '고객이 바라는 문화'를 형성하는 것이다! 바로가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재위치 홈 경제 [카드뉴스] 마케팅이란 '고객이 바라는 문화'를 형성하는 것이다! 전승훈 기자 입력 2019.06.05 19:58 댓글 0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기사스크랩하기 SETH GODIN, THIS IS MARKETING (마케팅이다) "모든 것은 가고 마케팅만 남았다, 남들과 다르게 마케팅 하라!" 출처 : 가인지 북스 https://bit.ly/2WlMvke 키워드 #카드뉴스 #마케팅 #세스고딘 #고객이원하는 문화 #와이즐리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0 이 기사 후원하기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관련기사 '애자일' 실제 도입해 성공한 기업들…"의사결정·업무속도 빨라지고 구성원 창의력 잘 발휘 돼" [맹사부의 마케팅 인사이트] 손자(孫子)도 깜짝 놀랄 '생존 네트워크' 병법 [책만나] 2020년, ‘세분화?양면성?성장’에 주목해 ‘현대인의 진짜 욕망’을 찾아라! [맹사부의 마케팅 인사이트] ‘조용히 떠나는 고객’-기업에 경고장을 날리다 [책만나] 왜 ‘브랜딩’이 모든 비즈니스의 핵심인가?
SETH GODIN, THIS IS MARKETING (마케팅이다) "모든 것은 가고 마케팅만 남았다, 남들과 다르게 마케팅 하라!" 출처 : 가인지 북스 https://bit.ly/2WlMvke 키워드 #카드뉴스 #마케팅 #세스고딘 #고객이원하는 문화 #와이즐리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0 이 기사 후원하기
관련기사 '애자일' 실제 도입해 성공한 기업들…"의사결정·업무속도 빨라지고 구성원 창의력 잘 발휘 돼" [맹사부의 마케팅 인사이트] 손자(孫子)도 깜짝 놀랄 '생존 네트워크' 병법 [책만나] 2020년, ‘세분화?양면성?성장’에 주목해 ‘현대인의 진짜 욕망’을 찾아라! [맹사부의 마케팅 인사이트] ‘조용히 떠나는 고객’-기업에 경고장을 날리다 [책만나] 왜 ‘브랜딩’이 모든 비즈니스의 핵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