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CC컨퍼런스 기업사례(5)_플라이북 김준현 대표 : "고객데이터와 구독 모델로 책과 사람을 잇는다", 고객의 니즈를 놓치지 않는 플라이북 김준현 대표의 고객 소통법!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들의 모임인 제2회 CC컨퍼런스에서 케이스토크 강사로 나선 김준현 플라이북 대표는 맞춤형 독서서비스 사업의 자동화 시스템을 만들기까지의 고객 소통 과정을 나눴습니다.

 

■ 기사로 더보기 [현장人] “플라이북의 ‘자기다움’은 끊임없는 고객과의 소통 통해 사업 발전시켜 나가는 것” ☞ https://bit.ly/2F7FHw5 

 

'비즈니스는 사랑이다'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을 위한 영상 컨설팅 Category Champion Company 가인지TV

▶구독 : http://bit.ly/2sfY62S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gaingecampu...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aingecampus/

▶사례뉴스 : http://www.casenews.co.kr/

▶가인지북스 : http://www.gaingebooks.com/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gainge0691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