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그룹의 자회사 ㈜잘론네츄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 출시 2개월 만에 완판 기록하며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

[이미지 출처=JY그룹 블로그]

JY그룹(대표 주영)의 자회사인 천연 유기농 전문기업 ㈜잘론네츄럴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를 출시 2개월 만에 초기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출시했다고 지난 11일 회사 블로그를 통해 밝혔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는 기관지를 보호해 가래와 기침을 멈추게 하고 소화를 촉진시키는 유기농 건강드링크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안전하게 섭취 가능한 스틱형 제품이다. 

?

㈜잘론네츄럴 관계자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가 출시 된지 2개월여 만에 판매량 91만개를 돌파된 것에 보답하기 위해 용량을 30%나 증가시켜 가격변동없이 재출시 했다"고 전했다. 

 

?

회사 관계자는 "제품의 용량을 늘리면서 소비자 판매가는 그대로 고정시킨 것은 좋은 제품을 널리 세상에 알리고자 하는 JY그룹의 기본 창립정신에 입각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

이어 "미세먼지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일상에서 온 가족의 건강을 지키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주)잘론네츄럴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