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여개의 매장에서 찾아낸 성공하는 가게의 절대 노하우, '왜 유독 그 가게만 잘될까'

우리나라에서 음식점 창업 후 5년까지의 생존율 '27%'

'대체 왜 이렇게 살아남기가 어려운걸까?'

 

그럼에도 손님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심지어 평범한 메뉴를 팔아도,

10억 매출을 만드는 가게들이 있다!

'왜 유독 그 가게만 잘될까?'

 

첫 번째, 가게의 제1원칙은 '직원'이다.

서비스업은 상대방을 기쁘게 해서 돈을 버는 일이다.

그렇다면, 식당을 운영하는 사장이 기쁘게 만들어야 할 대상은 누구인가?

'손님'을 만족시키고 다시 찾게 만드는 사람!

바로, 우리 직원이다.

함께 근무하는 매장 직원들의 만족에서 진정한 서비스가 시작된다.

 

두 번째, 장사의 성패는 재방문율에 달렸다.

손님은 식당에 와서 음식의 맛만 느끼고 돌아가지 않는다.

매장의 분위기, 청결 상태, 직원의 서비스,

매장에 흐르는 음악까지도 전부 기억에 담은 채 돌아간다.

손님이 오감으로 느끼는 경험을 만족시켜보자!

 

잘 되는 가게에는 사소한 것부터

고객에 목숨을 걸고 지키는 서비스가 있다.

진심을 다하는 매장은 반드시 성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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