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주 대표 "워크샵 통해 어느 산 갈지, 어떻게 갈지, 언제 도착할지 정해…소통 할 수 있는 자리 자주 가질 것"

(주)더푸드시스템(대표 김민주)은 지난 11월 30일~12월1일 양일간 경기도 파주 홍원연수원에서 '2019년 비전워크샵'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비전워크샵은 경영 컨설팅 전문기업인 ㈜가인지캠퍼스가 주관해 조직의 핵심가치, 사명, 핵심역량, 비전을 주제로 진행됐다.

 

더푸드시스템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회사로, 2011년 10월에 창립해 올해로 8주년을 맞이했다. 회사는 '믿음, 정성, 신뢰, 소통' 이라는 고객가치를 가지고 지금까지 달려왔다.

비전워크샵에서 더푸드시스템 전직원이 화이팅을 외치는 모습[사진=전영은 기자]
비전워크샵에서 더푸드시스템 전직원이 화이팅을 외치는 모습. [사진=전영은 기자]

이번 1박 2일의 워크샵을 통해 더푸드시스템은 '건강한 식재료에 마음을 더하다' 라는 사명(Mission)과 이를 기반으로 한 핵심가치(Core Value)·핵심역량(Core competence)·비전(Vision)을 수립했다.



비전(Vision) 강의를 담당했던 신주은 가인지캠퍼스 코치는 "이틀간 만들었던 더푸드시스템의 비전하우스를 통해 모든 직원이 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시간이 되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더푸드시스템의 김민주 대표는 "1박 2일동안 상당히 만족스러운 우리만의 CCMV가 만들어졌다. 마치 한 국가의 헌법처럼 오늘 세운 CCMV는 우리의 기준, 지침이 되어 앞으로 모든 결정의 기준이 될 것이다"고 강조하며 "이번 비전 워크샵을 통해 우리는 어느 산을 갈지, 어떻게 갈지, 언제 도착할지도 정했다. 소통할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를 자주 갖겠다"고 소감을밝혔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