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행복에너지 “수십 년 인생 노하우와 세상 향한 꿈은 독자들에게 지식 넘어 지혜의 선물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아”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20일 고려대 명강사 11기가 공동집필한 ‘명강사25시-세상을 향해 꿈을 품다’를 출판했다고 밝혔다. 

이날 발간사에서 장진영 고려대 명강사 최고위과정 11기 원우회장은 "‘명강사25시-세상을 향해 꿈을 품다’는 11기 원우님들이 세상에 향해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며 "집필진 한분 한분의 인생이 고스란히 녹아있으며, 수십 년의 인생 노하우와 세상을 향한 꿈은 독자들에게 지식을 넘어 지혜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장진영 11기 원우회장은 이어 "피천득 시인님은 사람의 인연에 대해 ‘현명한 사람은 옷깃만 스쳐도 인연을 살려낸다.’라고 했다"며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다.’라는 말이 아니라 그 정도의 가벼운 만남도 인연으로 만들어낸다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정성과 노력이 들어가야 한다"며 "우리는 지난 18주간 그 정성과 노력을 모두 기울였습니다. 그래서 11기는 우리 인생에서 소중한 인연이 되었고 앞으로도 그 인연을 계속 살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