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컨설팅 전문회사인 (주)가인지캠퍼스는 5월 12일 중국 이우에 있는 한인 경영자를 대상으로 가인지포럼을 진행했다. 이 포럼은 바른 경영을 실천하여 고객과 사회를 섬긴다는 취지로 젊은 경영자를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는 모임이다.

가인지포럼을 통해 중국 이우에 가인지 경영이 확산되고 있다.


이 날 강사로 나선 김경민 대표는 기업이 고객이 누구인지 알기 위해서는 먼저 접촉 고객과 경험 고객, 그리고 재구매 고객으로 나누어 파악해 보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B to B 비즈니스를 주로 하는 이우의 기업은 바이어들에 대한 특별한 관리가 중요하다고 주장했다.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가 이우 가인지포럼에서 강의하고 있다.


이 모임에 분과장을 맡고 있는 박성률 대표(YB인터네셔날)는 '한국에서 직접 와서 최신의 사례로 설명해 주니 바로바로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는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우 가인지포럼은 매 월 셋째주 금요일 저녁에 모이며 분과 모임과 월간 모임이 진행 중이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