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로우 이의현 대표,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가 강연자로 나서
일의 본질에 몰입해야 고객의 사랑, 일의 행복을 찾을 수 있어

3월 19일, '언더백 경영자'의 월간모임 'CC클래스'가 드리움 역삼점에서 열렸다. CC클래스는 경영컨설팅 회사인 가인지캠퍼스에서 매월 세번째 목요일에 개최하고 있다. 모임 실황은 가인지TV(유튜브)로도 방송되었다.

로우로우 이의현 대표가 CC클래스에서 초청강연을 하고 있다.
로우로우 이의현 대표가 CC클래스에서 초청강연을 하고 있다.

A부에서는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 본사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생활 잡화 브랜드 '로우로우' 이의현 대표가 초청강연자로 무대에 섰다. 이 대표는 '제대로 만들고, 제대로 판매하는 RAWROW의 상품전략'을 주제로, 본질을 제품에 담아 고객의 사랑을 받은 사례들을 공유했다. 이 대표는 "우리 회사의 철학은 '나도 안 하는 짓을 남에게 시키지 않는다'이다. 모던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모던하게 살아야 한다. 단순한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면 단순하게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가 '행복한 경영자'의 조건을 설명하고 있다.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가 '행복한 경영자'의 조건을 설명하고 있다.

B부에서는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가 <일은 사랑이다>의 내용 중 경영자가 적용할 것들을 나누어 주었다. 김 대표는 "누군가를 사랑하면 그에게 탁월하게 해주고 싶다. 그리고 탁월하게 하는 것을 행복해 한다. 직장에서도 행복하게 일하는 사람은 보상, 복지 때문에 행복한 것이 아니다. 고객에게 탁월하게 해주는 것에서 즐거움과 의미를 찾는 사람이 행복하다"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리더십 진단 12가지 체크리스트'와 '경영자를 위한 피터 드러커 5가지 질문'을 'TALKSHEET'로 제공하며, 비즈니스의 본질을 정리해 볼 것을 경영자들에게 권유했다.

4월 CC클래스는 16일에 같은 장소에서 열리며, 가인지TV(유튜브)로 생중계된다. '핑크퐁'으로 유명한 스마트스터디의 이승규 대표가 초청강연자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