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전문 큐레이션 서점 가인지북스의 ‘한달에 한권' 경영필독서 정기구독 서비스
20년간 1,000개 기업을 교육 및 컨설팅한 가인지캠퍼스의 도서 엄선
130여 기업이 검증하고, 연회원 재구독률 80% 이상
월 2만원이면 책, 강의 자료, 영상, 적용카드까지 제공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기업의 일하는 방식이 디지털로 전환하고 있다. 비즈니스 격변의 시기가 지나면 잃었던 것을 되찾고 싶은 소비 심리가 돌아온다. '현명한' 경영자라면 디지털전환과 동시에 직원이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실력을 갖출 것이다.

2018년 9월, 경영/경제 전문 서점 가인지북스는 가인지캠퍼스와 협력하여 ‘한 달에 한 권' 경영필독서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 월 1회 1권의 도서와 강의자료(까지 월 2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미 130여 기업의 경영자가 이용하고 있고, 연회원 재구독률도 80% 이상이다.

'한달에 한권' 가인지북스에서 4월 정기구독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한달에 한권' 가인지북스에서 4월 정기구독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가인지북스 김도희 편집장은 "구독시 매월 25일 회사 문 앞에 도서와 콘텐츠가 발송되며, 4월 한달 간은 ‘경영자 힘내자’ 이벤트로 3가지 혜택(도서증정, 1년치 자료 배송, 진열대 50%할인)을 더해 경영자들이 사내에서 기업의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학습 자료들을 공유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강의안, W커버(핵심요약카드), 교육영상, 적용카드를 월 2만원에 받아볼 수 있다.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강의안, W커버(핵심요약카드), 교육영상, 적용카드를 월 2만원에 받아볼 수 있다.

가인지북스 '한달에 한권' 정기구독은 20년간 1,000개 이상의 기업을 교육 및 컨설팅한 가인지캠퍼스에서 경영자에게 필요한 책을 큐레이션 하는 것’이 특징이다. 책을 '읽는 것'이 아닌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경영시즌에 맞는 테마의 도서에 대한 적용카드와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제공되는 자료 파일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한 형태이다.

구독 신청은 www.gaingebooks.com에서 가능하다. (문의: 02-337-0691, doreen@gainge.com)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