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6일(화), 티오씨 팩토리(서울 서초구)에서 가인지경영MBA 2기 7주차가 진행되었다.

A부에서는 인재를 보는 눈, 신지정사영(신체적/지적/정서적/사회적/영적)이라는 주제를 다루고, B부에서는 자기주도형 학습방법인 자기성장노트에 대해 집중적으로 학습하고 사례 나눔을 가졌다.

가인지경영 MBA는 각 기업의 경영자들이 가인지경영 실천과목을 배우고 실천하는 심화과정으로, 10주 동안 긴밀하게 비즈니스 이슈와 고민들을 서로의 현장 사례들을 통해 나누며 답을 찾아 해결해 나가는 교육과정이다. 이 과정을 통해 핵심습관, 의미채용, 인재진단표, 문화캘린더, 자기성장노트, 4최1유, 고객투시경, 피드백토크 등 기업을 바르게 경영하기 위한 매우 실질적인 원리와 도구(18가지의 가인지경영 주제)를 배우고 실천할 수 있다.

가인지경영 MBA는 주)가인지캠퍼스가 지난 12년간 300,000명을 교육하고 500여 기업을 컨설팅하면서 발견한 지식을 압축하여 만든 커리큘럼이다.

가인지경영 MBA에 대한 문의는 주)가인지캠퍼스(김평강 실장, 02-706-1684)에 하면 된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