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9회 아브라함 아카데미』 코로나19로, 유튜브 중계

출처 : ㈜아브라함이주공사
출처 : ㈜아브라함이주공사

미국 투자이민 전문 기업 ㈜아브라함이주공사가 오는 5월 29일 『제 19회 아브라함 아카데미』를 유튜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모임이 아닌 유튜브로 진행되는 『제 19회 아브라함 아카데미』는 최재원 미국 변호사가 "우한 코로나 사태로 인한 최근 미국 이민 이슈"를 주제로 진행한다. 최근 이민법 동향과 변경사항과 EB-5 프로젝트 선정 시 유의사항을 다룬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이민준비학교인 『아브라함 아카데미』는 이민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 정착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 막연했던 이민 준비를 돕는다. 
이민 수속 기간 동안 그 나라의 교육정보, 세금정보, 언어, 라이프스타일 등을 미리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진행한다고 ㈜아브라함이주공사 손재욱대표는 밝혔다. 

또한 손 대표는 "아브라함 아카데미는 이민준비에 있어 가장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글로벌 해외 이민 26년의 연륜과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도입된 이민 준비학교로써 이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매월 전문가와의 만남의 장을 열어드립니다."고 해당 아카데미를 소개했다.   

㈜아브라함이주공사의 이민 수속 절차로는 개별상담 > 등록 > 이민 플래닝 > 아브라함 아카데미 > 네트워킹 모임 > 출국 > 현지 [아브라함 라이프코치] 연결로 총 7개의 구조화되고 철저한 이민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브라함 수속 고객과 추천 지인에 한해 멤버십 서비스로 진행되며, 이민 종류에 따라 주제별, 국가별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이민을 고려하는 분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아브라함 아카데미 참석에 대한 문의로는 (02) 569-7595 또는 abrahamseoul@gmail.com에서 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