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3 15:20 (목)
빅원거래소, 최대 100배까지 레버리지 제공하는 무기한 계약 서비스 시작
빅원거래소, 최대 100배까지 레버리지 제공하는 무기한 계약 서비스 시작
  • 이미연 기자
  • 승인 2020.05.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의 계약 거래 페어 지원… 일일 거래자도 장기 보유 가능
빅원 스타유저 되기 프로그램
빅원 스타유저 되기 프로그램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빅원(BigONE)이 5월 26일 글로벌 시장에 무기한 계약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빅원거래소의 무기한 계약 거래는 4개의 계약 거래 페어를 지원하는데 최대 100배까지 레버리지를 제공하면서 일일 거래자도 장기 보유가 가능해 많은 유저의 관심을 끌고 있다.

새로 출시된 빅원거래소 무기한 계약 거래 상품의 특장점은 크게 3가지다.

첫 번째는 스타 프로그램 상품이다. 스타 프로그램은 높은 초대 커미션이 있어 초대한 친구가 거래할 때마다 커미션의 일부를 받을 수 있다.

또 수수료 혜택은 기본이고 매일매일 실시간으로 커미션 보상이 지급된다.

두 번째는 데이터 투명성이다. 빅원거래소는 경영 이념인 성실과 안전을 기반으로 데이터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다.

마지막은 초보 거래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빅원거래소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는 사전 거래 경험이 없어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누구나 쉽게 계약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빅원거래소는 무기한 계약 거래 출시와 함께 이용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가져갈 수 있는 스타 프로그램 상품도 마련했다.

빅원거래소는 거래소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품질 향상을 위해 밤낮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뜻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