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 가인지캠퍼스에서 '2021 경영전략 컨퍼런스' 개최
카카오페이지, 구글, LG CNS, 마이크로소프트 경영자들이 연사로 나서
디지털 성공전략, 성과에 몰입하는 조직문화 구축에 초점
12월 4일 오후 1시, 가인지캠퍼스 주최로 '2021 경영전략 컨퍼런스'가 열린다. '디지털 마케팅' 혁신을 위한 인사이트와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카카오, LG CNS, 구글, 마이크로소프트의 경영자들이 연사로 참석한다.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는 카카오페이지는 9월 기준 앱 사용시간이 23억 분으로 넷플릭스의 21억 분을 상회하고 있다. 카카오페이지 류정혜 부사장이 컨퍼런스에 연사로 참석해 '콘텐츠 플랫폼' 성공사례를 공유한다.
구글 광고 전략을 총괄하고 있는 김경훈 전무는 구글의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구글이 운영하는 세계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를 포함, 국내 디지털 광고시장은 지난해 이미 4조원을 돌파했다.
LG CNS 황윤희 상무는 데이터 기반의 상품 혁신 사례를 공유한다. 방대해지는 데이터 속에서 중요한 것은 데이터를 해석하고 상품 혁신에 적용하는 것이다. 컨퍼런스에서는 황 상무가 실제로 데이터를 구축하고 상품 혁신에 활용하는 방법을 따라가 볼 수 있다.
디지털 전략도 조직문화가 뒷받침되어 있지 않으면 지속적으로 실행되기 어렵다. '잃어버린 10년'을 뒤로 하고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 지역을 총괄하고 있는 이소영 이사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조직문화를 소개한다. 컨퍼런스 주최사인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는 OKR을 통해 조직문화를 혁신한 사례들을 나눌 계획이다.
'2021 경영전략 컨퍼런스'는 코로나 예방 차원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온라인 중심으로 진행하고, 오프라인 장소인 드림플러스 강남점에는 선착순으로 50명만 참석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가인지북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현재 얼리버드 접수 중이다. (신청링크: https://bit.ly/36fFMub, 신청문의: daisy@gainge.com, 02-337-0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