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이승윤 교수,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기술'을 주제로 초청강연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 '혁신의 정석'에서 적용할 인사이트와 적용도구 제공
2021년 가인지경영자클럽 연사 라이업 완료... 연회원 신청 가능

17일,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가인지스튜디오에서 가인지경영자클럽이 열렸다.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 2.5단계' 속에서 이번 가경클은 온라인으로만 진행되었다.

매월 세번째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는 가인지경영자클럽
매월 세번째 목요일,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는 가인지경영자클럽

초청 연사인 건국대학교 이승윤 교수(경영대학 마케팅분과)는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기술'을 주제로 사례를 공유했다. "기업들이 플랫폼을 만드는 이유는 '고객경험'이다. 고객의 클릭을 통해 고객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고 고객경험을 설계하기 위해서이다. 플랫폼 사용자들이 심지어 구매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한다"며, 고객경험 수집을 위한 플랫폼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가인지 북클럽에서는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가 <혁신의 정석>에서 적용할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혁신 역량은 결국 리더십에 달린 것이다. 삐걱거림이 있을 때 인내하지 못하면 혁신은 없다"며 적용할 것들을 나누었다. '혁신 역량 매트릭스'와 '혁신 리더십 체크리스트'도 제공했다.

가인지경영자클럽은 내년에도 매월 세번째 목요일에 열린다. 1월 건국대학교 박창규 교수의 강연을 시작으로 12월까지 경영현장의 문제를 직접 해결한 연사들이 라인업되어 있다. 연회원 가입 등 가경클에 대한 문의는 김사랑 연구원(daisy@gainge.com, 02-337-0691)로 하면 된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