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목요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유튜브 채널 ‘가인지 TV’에서 라이브커머스 진행
새로 선보이는 ‘구독형’ 컨퍼런스 52% 초특가 할인행사 개시

제 5회 경영전략 컨퍼런스가 '구독형 컨퍼런스' 로 진행된다.
제 5회 경영전략 컨퍼런스가 '구독형 컨퍼런스' 로 진행된다.

5월 7일(금요일), 온라인으로 진행될 <제 5회 경영전략 컨퍼런스 : 일하는 방식을 바꿔라! 애자일 & OKR>은 기존의 컨퍼런스와는 다른 ‘구독형’이라는 신개념 서비스로 개최된다. 5회를 맞이한 경영전략 컨퍼런스는 지난 컨퍼런스를 통해 브랜딩, 마케팅, 경영전략 등을 주제로 많은 경영자와 소통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애자일과 OKR을 주제로 전문가가 섭외되었는데, 교육기관이나 회사, 협회가 아닌 20여 년간 1,200여 개의 언더백 기업(*100명 이하 중소기업), 스타트업 현장에서 직접 발굴해 누구보다 현장을 잘 알고, 애자일과 OKR을 잘 적용해줄 특별한 전문가들이 초청되었다고 한다.  

▲ (왼쪽 상단부터)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부문장 유현경 상무, 구글 코리아 HR 총괄 민혜경 상무, 샌드박스 CBO 김범휴 이사, 『네이키드 애자일』 저자 장재웅 기자, 가인지컨설팅그룹 『OKR파워』 저자 김경민 대표, 네오위즈 애자일 코치 홍영기 코치가 연사로 초청되어 준비되어 진다
(왼쪽 상단부터)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부문장 유현경 상무, 구글 코리아 HR 총괄 민혜경 상무, 샌드박스 CBO 김범휴 이사, 『네이키드 애자일』 저자 장재웅 기자, 가인지컨설팅그룹 『OKR파워』 저자 김경민 대표, 네오위즈 애자일 코치 홍영기 코치가 연사로 초청되어 준비되어 진다

이번 컨퍼런스가 특별한 이유는 구독형이라는 신개념 서비스로 진행되기 때문이다. 보통의 컨퍼런스라면, 일회성의 강의식 컨퍼런스로 끝나 컨퍼런스 때의 내용이 잘 적용이 잘 되었는지 점검받고 확인하기 어렵다. 하지만 가인지컨설팅그룹에서 주최하는 새로운 구독형 컨퍼런스는 컨퍼런스 등록시부터 ①영상교육관을 통해 교육 영상 제공과 경영 도구(사전/사후), ②컨퍼런스 진행을 도울 가이드북, ③컨퍼런스 이후 OKR 코치의 사후 미팅까지 제공된다. 또한 5월 7일(금) 에는 'OKR과 애자일' 의 인사이트와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샌드박스의 경영자들이 연사로 참석한다.

구독형 컨퍼런스의 3가지 혜택
구독형 컨퍼런스의 3가지 혜택

특별히, 오는 4일(목요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가인지 TV’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될 라이브 커머스에서 가인지 캠퍼스는 경영전략 컨퍼런스 티켓을 5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게 된다. 이날 구매한 티켓을 통해 1일 이내에 아이디가 개별 문자로 전송이 되며, 구매한 시점부터 9월 30일(목)까지, 약 7개월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오는 4일(목) 저녁 8시부터 한시간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에서만 제공되는 컨퍼런스 티켓.
오는 4일(목) 저녁 8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는 컨퍼런스 라이브커머스

이 티켓은 라이브커머스가 끝나는 즉시 판매가 종료되기에 관계자는, “혹시 컨퍼런스를 망설이고 있다면 먼저 가인지 TV 유튜브 알림 설정으로 이벤트를 놓치지 않게 해 두는 것을 권장드린다.”라고 말했다. 라이브커머스에서만 소개하는 컨퍼런스 티켓은 4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만 진행된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