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지컨설팅그룹, 18일에 34회 '가인지 경영 세미나' 개최
트렌드코리아2021 공동저자 이향은 교수, 'V노믹스'의 기업 대응 전략 공유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 OKR 실행 9단계 원리와 사례 공유

가인지경영세미나가 18일에 열렸다. 34회를 맞이한 경영세미나에는 50명의 경영자들이 참석하여 다음 한 달을 위한 지식을 얻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34회 가인지경영세미나가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되고 있다.
34회 가인지경영세미나가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되고 있다.

'트렌드코리아2021'의 공동 저자 이향은 교수가 초청강연에서 'V노믹스'에서 주목해야 하는 변화들을 소개했다. 이 교수는 "레이어드홈, 자본주의키즈 등 강력한 변화들이 있다. 잘하는 기업은 이 변화의 물결을 잘 타고 있다. 새로운 세대의 트렌드에 대응하려면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다.

경영자 북클럽에서는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가 'OKR파워'의 핵심 내용과 기업에서 적용할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김 대표는 "한국에서의 OKR은 또 다른 이야기다. 가인지컨설팅그룹에서 고안한 9단계를 따라가면 OKR이 단지 성과관리시스템이 아니라 직원들이 성과내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문화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2021년의 가경세는 위박스브랜딩의 이랑주 대표(4월 가경클) 등 12명의 초청연사와 함께 한다. '경영자 북클럽'에서는 경영자를 위한 경영 필독서 선정과 인사이트 공유도 계속 된다. 가경세에 대한 문의는 김사랑 연구원(02-337-0691, daisy@gainge.com)으로 하면 된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