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회 가인지경영세미나, 가인지벙커에서 15일에 열려
위박스브랜딩 이랑주 대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가 인사이트 공유

'실력있는 경영자들의 지식 커뮤니티' 가인지경영세미나(이하 가경세)가 15일에 열렸다. 35회를 맞이한 가경세에는 50명의 경영자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하여 다음 한 달을 위한 지식을 얻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인지경영세미나(4월)에서 초청강연 중인 위박스브랜딩 이랑주 대표
가인지경영세미나(4월)에서 초청강연 중인 위박스브랜딩 이랑주 대표

위박스브랜딩 이랑주 대표는 초청강연에서 '오래 살아남는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네가지를 전수했다. 이 대표는 "우리가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핵심 메시지를 정하고, 그것을 비주얼로 풀어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을 여섯 번 이상 고객에게 보여워야 한다. 그래야 고객이 믿기 시작한다"고 말했다.

경영필독서클럽에서는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가 '위대한 리셋'의 핵심 내용과 기업에서 적용할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김 대표는 "4차산업혁명과 코로나로 많은 것이 리셋되었다. 디지털을 준비한 조직에게는 기회의 시간이다. ESG와 같이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된 게임의 룰을 지킬 수 있는 조직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고 말했다.

2021년의 가경세는 인퓨처컨설팅 유정식 대표(5월 가경세) 등 12명의 초청연사와 함께 하고 있다. '경영필독서클럽'에서는 경영자를 위한 경영 필독서 선정과 인사이트 공유도 계속 된다. 가경세에 대한 문의는 김사랑 연구원(02-337-0691, daisy@gainge.com)으로 하면 된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