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 초청강연으로 브랜딩 성공 사례 공유... "브랜디에 고객이 참여할 수 있어야..."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 필독서 특강... "전략적 변곡점의 신호를 미리 읽고 준비해야 한다!"
가인지경영세미나가 17일에 열렸다. 37회를 맞이한 경영세미나에는 50여명의 경영자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하여 다음 한 달을 위한 지식을 얻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항기 대표(메타브랜딩 사장/CBO)는 초청강연에서 브랜딩에 있어서 '고객 소통'으로 성공한 사례들을 소개했다. 박 대표는 "완벽하기보다 고객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언제든 리브랜딩을 할 수 있어야 한다. 고객 참여형 브랜딩 프로세스를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필독서특강'에서는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가 '모든 것이 달라지는 순간'의 핵심 내용과 기업에서 적용할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김 대표는 "전략적 변곡점이 존재한다. 직원관여도, 경영유효성, 고객사랑 등 변곡점의 신호들을 미리 감지하고 변곡점을 잘 돌아야 한다"고 말했다.
2021년의 가인지경영세미나는 아시아스퀘어 김민호 대표(7월 가인지경영세미나) 등 12명의 초청연사와 함께 하고 있다. '필독서특강'에서는 경영자를 위한 경영 필독서 선정과 인사이트 공유도 계속 된다. 세미나에 대한 문의는 김사랑 연구원(02-337-0691, daisy@gainge.com)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