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 초청강연으로 브랜딩 성공 사례 공유... "브랜디에 고객이 참여할 수 있어야..."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 필독서 특강... "전략적 변곡점의 신호를 미리 읽고 준비해야 한다!"

가인지경영세미나가 17일에 열렸다. 37회를 맞이한 경영세미나에는 50여명의 경영자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하여 다음 한 달을 위한 지식을 얻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항기 대표(메타브랜딩 사장/CBO)는 초청강연에서 브랜딩에 있어서 '고객 소통'으로 성공한 사례들을 소개했다. 박 대표는 "완벽하기보다 고객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언제든 리브랜딩을 할 수 있어야 한다. 고객 참여형 브랜딩 프로세스를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항기 대표가 고객이 참여하는 브랜딩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박항기 대표가 고객이 참여하는 브랜딩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필독서특강'에서는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가 '모든 것이 달라지는 순간'의 핵심 내용과 기업에서 적용할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김 대표는 "전략적 변곡점이 존재한다. 직원관여도, 경영유효성, 고객사랑 등 변곡점의 신호들을 미리 감지하고 변곡점을 잘 돌아야 한다"고 말했다.

2021년의 가인지경영세미나는 아시아스퀘어 김민호 대표(7월 가인지경영세미나) 등 12명의 초청연사와 함께 하고 있다. '필독서특강'에서는 경영자를 위한 경영 필독서 선정과 인사이트 공유도 계속 된다. 세미나에 대한 문의는 김사랑 연구원(02-337-0691, daisy@gainge.com)으로 하면 된다.
 

7월 가인지경영세미나는 7월 15일에 열린다.
7월 가인지경영세미나는 7월 15일에 열린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