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만두의 스테디셀러 달콤한 갈비만두 포함, 신제품인 짬뽕만두와 인기만두 32종 최대 20% 할인

한만두는 24일부터 7월 12일 정오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행사로, 침체된 내수 경기를 살리기 위한 국내 대규모 할인 행사이다.

이에 한만두는 온라인 공식몰인 ‘한만두샵’에서 스테디셀러인 달콤한 갈비만두, 매콤한 갈비만두를 포함해 인기만두 총 32종을 최대 20% 할인한다. 추가로 한만두샵 포인트를 5,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어 최대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로 무료배송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한만두는 지난달 신제품 짬뽕만두를 출시해 온라인 등 커뮤니티에서 ‘맛있게 매운만두’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짬뽕만두도 동행세일 할인 품목으로 선정되어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만두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침체된 내수 경기 활성화와 고객 감동을 위해 동행세일을 참여하게 되었다. 한만두의 스테디셀러인 달콤한 갈비만두를 포함, 신제품인 짬뽕만두와 인기만두만 선정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갈비만두는 할인 행사 시작 당일에 품절되는 사례가 많다. 해당 품목은 생산을 늘려 최대한 많은 고객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더워지는 날씨에 냉면과 잘 어울리는 한만두로 맛있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만두, 2021 동행세일 인기만두 32종 최대 20% 할인
한만두, 2021 동행세일 인기만두 32종 최대 20% 할인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