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부장', '두대리'가 알려주는 한만두 맛있게 먹는 법!

 한만두식품이 오는 28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 '한만두 맛있게 먹는 꿀팁'을 주제로 한만두 시그니처인 갈비만두를 포함해 인기 만두를 최대 55% 할인해 판매한다.

 한만두 임직원인 '만부장'과 '두대리'가 한만두 인기 만두를 직접 소개한다. 여름철 별미인 냉면과 어울리는 한만두 추천, 냉만둣국 레시피도 함께 소개한다. 한만두 시그니처 만두인 갈비만두 3종 세트도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해당 할인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중에만 제공되는 혜택이다.

 이외에도 소통왕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해 사은품으로 한만두 시그니처인 갈비만두를 증정한다.

 한만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사전 이벤트로 알림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만두 쇼핑라이브 알림받기를 설정하고 한만두 공식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로 이미지를 캡처해 보내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만두식품, 네이버 첫 쇼핑라이브 갈비만두 최대 55% 할인
한만두식품, 네이버 첫 쇼핑라이브 갈비만두 최대 55% 할인

 

 한만두 온라인 사업부 관계자는 '외식이 다시 어려워진 요즘, 한만두 시그니처인 갈비만두와 인기 만두를 최대 55% 할인가로 준비했다.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만두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쇼핑라이브 컨셉은 사전 투표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한만두와 여름철 만두 별미 레시피로 올여름 시원하고 맛있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