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로지와 함께 ‘원더댄스챌린지’ 진행
신한라이프 광고, MZ세대들 관심 속 광고 영상 유튜브 1000만뷰 돌파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 “MZ세대 감성에 부합하기 위해 과감한 선택+버추얼 모델과 트렌디한 춤”

신한라이프가 자사 광고 모델인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와 함께 SNS 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신한라이프 측은 ‘로지’의 댄스에 도전하는 ‘원더댄스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신한라이프 광고 음악에 맞춰 로지의 안무를 따라 추고 인스타그램의 숏폼 플랫폼 릴스(Reels)에 필수 해시태그 #신한라이프 #원더댄스챌린지 #원더댄스와 함께 댄스 영상 콘텐츠를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한라이프, 로지와 함께 ‘원더댄스챌린지’ 진행
신한라이프, 로지와 함께 ‘원더댄스챌린지’ 진행

앞서 신한라이프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원더댄스 가이드 영상을 올려 누구나 쉽게 안무를 따라 출 수 있게 했다.

광고 속 음원 ‘Fly so higher’와 로지의 안무는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내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음악과 댄스 콘텐츠를 분석해 신한라이프가 자체 개발했다. 중독성 강한 음악과 안무로 구성돼 누구든지 쉽게 따라 하고 즐길 수 있다.

신한라이프 광고는 MZ세대들의 큰 관심 속에서 7월 1일 론칭 후 1000만 회 이상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신한라이프 광고, MZ세대들 관심 속 광고 영상 유튜브 1000만뷰 돌파
신한라이프 광고, MZ세대들 관심 속 광고 영상 유튜브 1000만뷰 돌파

신한라이프는 이번 원더댄스챌린지에 참여하는 550명을 대상으로 치킨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8월 2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라이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 “MZ세대 감성에 부합하기 위해 과감한 선택+버추얼 모델과 트렌디한 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 “MZ세대 감성에 부합하기 위해 과감한 선택+버추얼 모델과 트렌디한 춤”

한편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은 "신한라이프 출범과 함께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타깃의 디지털 감성에 부합하기 위해 과감하게 선택한 버추얼 모델과 트렌디한 춤, 그에 맞춰 제작한 광고 음악이 대중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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