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뉴스, 학생기자 1기 모집 시작…9월 22일 마감
사례뉴스 학생기자가 되면 제공받는 8가지 것들
경영자 인터뷰+기업 현장을 미리 경험하고 싶다면 사례뉴스 학생기자 지원하길

사례뉴스에서 학생기자 1기 모집을 시작했다.

사례뉴스 학생기자 1기 모집
사례뉴스 학생기자 1기 모집

사례뉴스는 'United Right People News Center'로써 지난 2017년 5월에 창간했다. '바른 열매를 맺는 바른 기업들의 지식과 사례를 발굴, 공유, 확산한다'라는 사명을 가지고 '고객에 대한 진정성'을 가진 기업들의 '현장지식'과 '실천사례'를 알리는 뉴스 채널이다.

현재 사례뉴스는 '현장지식'과 '실천사례'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비즈니스 현장에 있는 경영자들에게 인사이트를 주고 있으며 '고객에 대한 진정성'을 가진 경영자들이 바른 열매를 맺는 경영을 하는 것에 자신감과 용기를 주고 있다.

사례뉴스 학생기자의 역할? 주1회 기사 작성!

사례뉴스 학생기자가 되면 1)학생기자 활동 증명서 2)활동비 50만원(월 10만원) 3)실시간 기사 코칭 4)월1회 기자 교육 5)가인지 경영세미나(월1회) 참석기회_온라인 6)제6회 경영전략컨퍼런스(12월 3일) 참석 기회 7)필독서 3권 8)사례뉴스 기자 아이디를 제공받게 된다.

기자, 경영컨설턴트, 경영자의 꿈을 가지고 있는 분들뿐만 아니라 고등학생들도 사례뉴스 학생기자에 지원 가능하다.

’디지털 대전환’의 시대에 더 중요해진 글쓰기, 기업 현장을 미리 경험하면서 글쓰기 실력을 갈고닦을 인재들은 기사를 통해 기업을 변화시키는 사례뉴스에 꼭 지원하길 바란다.

경영자들 인터뷰+기업 현장을 경험하고 싶다면 사례뉴스 학생기자에 지원해라! 

한편, 사례뉴스 학생기자 활동 기간은 오는 9월 24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다. 지원 기간은 9월 22일까지이다. 발대식 일정은 9월 24일이며 가인지벙커에서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bit.ly/396G7Bc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