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5 17:55 (금)
제6회 가인지컨설팅그룹 경영전략 컨퍼런스, 송인숙 구글 글로벌 전무 연사로 합류
제6회 가인지컨설팅그룹 경영전략 컨퍼런스, 송인숙 구글 글로벌 전무 연사로 합류
  • 이예지 기자
  • 승인 2021.09.3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인숙 구글 글로벌 전무가 제6회 가인지컨설팅그룹 경영전략 컨퍼런스에 연사로 합류했다.

30일 가인지컨설팅그룹은 구글 글로벌 송인숙 전무 연사 합류 소식을 전했다.

송인숙 전무는 삼성전자 의료기기사업부 전무, GE헬스케어 아시아-퍼시픽 사업부장, 맥킨지 부파트너를 거쳐 현재 구글 Global Client & Agency Solutions 전무로 일하고 있다. 

송 전무는 이번 제6회 가인지컨설팅그룹 경영전략 컨퍼런스에서 ‘수익을 일으키는 고객 중심의 상품 혁신전략’에 대한 주제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올해 6회를 맞이한 경영전략 컨퍼런스는 다양한 산업과 규모의 CEO와 구성원들이 함께하여 실제 성공 사례와 지식을 가진 연사들의 인사이트 강연과 실행과 적용 중심의 방법을 제안하는 연 2회 컨퍼런스이다.

이번 ‘2022 경영전략 컨퍼런스’는 2022 경영계획, 산업과 규모에 맞는 실제적인 방법론을 제공하며 오는 12월 3일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조직의 일하는 방식 혁신에 도전하는 경영자 및 리더들을 대상으로 하며 국내 각 분야 주요 연사들을 통해 고객과 시장의 흐름에 대비한 구체적인 경영전략을 실제 사례와 지식을 통해 전해 줄 예정이다.

행사의 주최 측은 국내 언더백(Under-100, 직원 100이하의 조직) 경영컨설팅 전문회사인 (주)가인지캠퍼스다.

이번 컨퍼런스 연사로는 에듀테크 기업 ‘뤼이드 튜터’의 CESO로 브랜드 총괄을 맡고 있는 조세원 상무, 어센트 코리아 마케팅 김윤경 본부장, ‘잘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저자 구자영, SK mySUNI의 김지현 부사장, 구글 Global Client & Agency Solutions 송인숙 전무, OKR 전문 컨설팅 대표와 20여년간 실제 중소기업 경영현장을 직접 컨설팅해 온 김경민 가인지캠퍼스 대표가 나선다.

‘2022 경영전략 컨퍼런스’는 총 여섯 개의 세션으로 구성되고 브랜딩과 전략 수립의 성공 사례를 갖고 있는 6명의 연사들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컨퍼런스의 ‘세션1-고객 경험을 높여주는 브랜드 성장 전략’에서는 에듀테크 기업 ‘뤼이드 튜터’ CESO 브랜드 총괄 조세원 상무가 강연할 예정이다.

조세원 상무는 렉서스, 코카콜라, 현대자동차 등 다양한 브랜드를 담당하는 광고 대행사 AE와 구글의 Media & Entertainment Industry Manager 와 U.S. Automotive Account Planner 포지션을 거친 후 2016년에 야놀자에 CMO로 역임했다.

그는 야놀자에서 숙박 예얍 앱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변화시킨 성공 사례를 가지고 있고, 지금은 현재 뤼이드 튜터에서 CBSO로 브랜드 총괄을 맡고 있다.

‘세션2-고객 중심의 혁신을 일으키는 데이터 마케팅 전략’에서는 어센트 코리아 마케팅 김윤경 본부장이 인사이트를 나눈다.

김윤경 본부장은 컴퓨터 공학도로 IT 전문성을 기반으로 소비재, 헬스케어,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산업 군에서 새로운 마케팅 혁신을 최전선으로 이끌어온 리더이다. 

김윤경 본부장은 BGF에서 마케팅 상무로 있을 때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해함으로 CU를 고객 자신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가 있는 ‘나만의 편의점 브랜드’로 만든 성공 사례를 가지고 있다.

‘세션3-디지털 시대, 잘 팔리는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에서는 ‘잘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구자영 저자가 강연을 한다. 구자영 저자는 16년간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마케팅 실무와 총괄을 하면서 쌓인 노하우가 있다.

나이키 코리아, 코오롱 인더스트리 FnC 등에서 영업, CJ 올리브영 성장 전략 사업 부문, (주)와이즈유엑스글로벌 아임닭&아임웰에서 브랜드 총괄 본부장을 거친 후 지금은 현재 마켓컬리에서 브랜드 리더로 일하고 있다.

‘세션4-DT 기반의 성과 내는 조직문화 구축하는 방법’순서에서는 SK mySUNI의 김지현 부사장이 진행한다.

김지현 부사장은 Daum에서 전략 부문 이사를 역임한 후 SK플래닛 신사 전략 상무와 SK경영경제연구소 상무를 거치고 지난해 출범한 SK그룹의 구성원 역량 강화 플랫폼인 SK마이써니의 AI컬리지 부문 부사장을 맡고 있다.

‘세션5-수익을 일으키는 고객 중심의 상품 혁신전략’에서는 이번에 연사로 새로 합류한 구글 글로벌 송인숙 전무가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송인숙 전무는 삼성전자 의료기기사업부 전무, GE헬스케어 아시아-퍼시픽 사업부장, 맥킨지 부파트너를 거쳐 현재 구글 Global Client & Agency Solutions 전무로 일하고 있다.

마지막 세션인 ‘애자일과 OKR로 경영계획 목표관리 하는 방법’에서는 ‘OKR파워’의 저자이자 가인지컨설팅그룹의 대표인 김경민 대표가 OKR을 실제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들의 실제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김경민 대표는 지난 20여년간 1000여명의 스타트업과 중소기업 경영자들을 만나 교육과 컨설팅, 커뮤니티를 이끌어 왔다.

‘2022년 경영전략 컨퍼런스’는 12월 3일 오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유튜브로 생중계되며, 한 세션당 한 시간씩 진행된다. 경

영전략 컨퍼런스를 구매하신 분들에게 2022 경영계획 판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실행 키트 5종을 제공한다.

우선, 첫 번째로 조직의 목표와 성과 지표를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산업별 OKR 샘플 152개를 증정한다.  두 번째로, 막연하게 경영계획을 세우는 것이 아니라 경영계획 프로세스를 따라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 경영계획판 템플릿을 제공한다.

세 번째로, 경영 컨설팅사에서 정리해 주는 컨퍼런스 요약 자료집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네 번째로, 경영의 흐름과 트렌드를 알 수 있는 경영전략 매거진 1부를 제공한다.

다섯 번째로, 2주간 무한 반복 다시 보기를 통해 실제 적용하고 제대로 경영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다시 보기 VOD 2주간 시청 가능을 제공한다.

본 경영전략 컨퍼런스는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환경을 생각해 종이 없이 진행된다. 종이 없는 컨퍼런스를 위해  제공되는 모든 실행 자료 및 매거진은 PDF 파일 다운로드로 제공된다.

‘2022 경영전략 컨퍼런스’ 2차 얼리버드는 10월 22일 마감된다. 티켓(가격) 안내와 컨퍼런스 신청은 https://bit.ly/3m1pcX3에서 할 수 있다. 단체 신청 등 컨퍼런스 관련 문의는 가인지컨설팅그룹 김사랑 연구원(02-337-0691)에게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