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 전문 브랜드 (주)한만두식품 공식온라인몰 '한만두샵'에서 인기만두 10종 할인 기획전 진행

만두 전문 브랜드 ㈜한만두식품이 10월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 '한만두샵'에서 인기만두 10종을 최대 33% 할인 판매하는 '만두톱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만원의 행복’ 세트를 최대 41% 할인해 만두 세 봉을 1만원에 선착순 100명에게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만원의 행복 구성은 한만두 시그니처 만두인 갈비만두를 포함, 상반기에 출시한 짬뽕만두와 매콤한 갈비만두 등을 포함한다. 

기획전 제품인 ‘푸짐한 왕만두’는 기획전 시작 6일 만에 품절되어 한만두 자체 제조 공장에서 재생산하고 있다.

한만두식품 온라인영업팀 관계자는 “22년 만두 전통 브랜드인 한만두를 알리기 위해 매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하고 있다”

“한만두샵을 처음 접하는 회원을 위해 신규 회원에게 최대 15,000원 할인 쿠폰도 지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만두식품은 올해 하반기 물류센터 확장 완공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 시장 확장 및 만두 밀키트, 가정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을 고객에게 빠르고 신선하게 제공하기 위한 계획이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