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캠페인 실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가정의 달을 맞아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Marvel Heroes Unite)’ 캠페인 진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마지막 주부터 5월까지 다양한 마블 브랜드 상품 및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Marvel Heroes Unit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디즈니코리아는 매년 가족·청소년·성인 등 모두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디즈니의 마블 브랜드를 많은 소비자가 다채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 다양한 소비재 및 유통 파트너사와 함께 소비자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하나가 되어 모인 히어로(Heroes Unite)’를 주제로,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비롯해 마블의 여러 히어로를 모티브로 한 소비재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마지막 주부터 마블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스타필드 안성점, NC 백화점 신구로점 및 강서점에서 열리는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테마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해즈브로·레고·대원 가이아·금홍팬시 등에서 토이와 문구를 비롯해 새롭게 출시된 마블 제품을 한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즉석 촬영 사진으로 마블 모자이크 벽 만들기 등 남녀노소 소비자들이 모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액티비티도 진행된다.
또한 이마트 토이킹덤 하남점, 고양점, 안성점 및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잠실점, 김포공항점에서도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존이 마련돼 다양한 마블 완구 및 피규어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높은 관심을 받는 인테리어, 집 꾸미기 트렌드에 발맞춰 라이프스타일 슈퍼 앱 오늘의집과 함께 마블 콘셉트의 방 꾸미기 콘텐츠도 제작한다. 오늘의집 유튜브 채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인 ‘비포 애프터 방 꾸미기 시리즈’를 통해 홈 제품부터 라이프스타일 제품군까지 폭넓은 카테고리의 마블 제품으로 탈바꿈한 방을 2회에 걸쳐 소개할 예정이다.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1번가·홈플러스·이랜드 등 대형 유통 업체들과 함께하는 극장 개봉 기대작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예매권 이벤트와 디즈니 네이버 스토어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마블 신제품 소개,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마블 라이프스타일 인증 및 친구 태그 이벤트 등 온라인에서도 5월 내내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마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