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림, 환경의 날·자연발효증 빵·여성용품 등 다양한 기획전 실시

한살림, 6월 5일 환경의 날 맞아 환경의 날 기획전 실시 한살림우리밀제과 20주년 기념 맞아 가격인하 기획전 여성용품 기획전 참여시 청소년자립시설 학교 등에 기부

2021-06-03     이예지 인턴기자

한살림에서는 현재 환경의 날, 자연발효증 빵, 여성용품 등 다양한 기획전을 실시 중이다.

환경의 날 기획전은 6월 5일 세계환경의 날을 맞아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고 쓰레기를 줄여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6월 6일까지 진행된다.

환경의 날 기획전 기간 동안에는 한살림 스텐빨대, 에코백, 면수저집 등 9종이 특별 공급되며 손수건, 스텐세정제 등 환경물품 13종이 가격인하된다.

한살림, 환경의 날 기획전 실시 (사진=한살림 공식 블로그)

자연발효종 빵 기획전도 6월 6일까지 진행되며 한살림우리밀제과 20주년 기념을 맞아 가격인하 중이다. 한살림우리밀제과가 만들어온 우리밀빵에는 잡곡식빵, 우유식빵, 소보로단팥빵, 블루베리크림빵, 브라운통밀빵 등이 있다.

한살림우리밀제과 20주년 기념 맞아 가격인하 기획전 (사진=한살림 공식 블로그)

여성용품 기획전은 6월 20일까지 두 가지 행사로 진행된다. 한살림 생리대를 구매하면 청소녀들의 더 건강한 성장을 위해 청소년자립시설, 학교 등에 기부 되고 새로 나온 상품과 가격인하 상품이 있다.

한편 한살림은 올해 요구르트, 꾸러기, 지구의 날, 해조, 브런치 등 다양한 기획전을 실시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