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열매를 맺는 인천 경영자들의 모임, 주안가인지포럼

2017-08-25     이명철

2017년 8월 23일(수), 주안대학원대학교에서 가인지포럼이 열렸다. 가인지포럼은 국내 유일 기독경영 컨설팅 회사인 (주)가인지캠퍼스, (사)바른경영실천연합에서 주관하며, 포럼이 열리는 지역의 경영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현재 국내는 서울, 인천, 대구, 창원, 국외는 중국의 상해와 이우, 인도네시아 등에서 경영자피드백미팅, 가인지포럼이라는 이름으로 매달 열리고 있다.

8월 주안 가인지포럼에서는 성과를 이끄는 총동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제공: 가인지캠퍼스)

가인지포럼은 보통 CEO북클럽 강의, 조찬, 특강, 분과별 피드백으로 구성된다. 8월 주안 가인지포럼에서는 특히, 김경민 대표(가인지캠퍼스)가 『무엇이 성과를 이끄는가』를 중심으로 조직의 직접 동기와 간접 동기가 어떻게 직원들의 성과를 이끄는지 이야기를 나누었다. 참석한 경영자들은 각자의 회사의 총동기와 EVP를 재점검하며 일의 즐거움을 높일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적용할 것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

포럼에 참석한 경영자들이 총동기와 EVP에 대해 점검을 하고 있다.

포럼을 마친 김경민 대표는 "이른 아침부터 가인지경영을 배우는 경영자들이 멋있다. 경영자들이 포럼을 통해 서로의 사례와 고민을 공유하며, 새로운 인사이트와 지식을 발견하고, 바른 열매를 맺는 바른 방법들을 확산시켜 정직한 사회를 만드는 주인공들이 되시길 바란다"고 포럼의 목적을 설명했다.

주안 가인지포럼은 매월 네번째 수요일에 진행되며, 다음 모임은 9월 27일에 있다. 경영자피드백미팅, 가인지포럼에 대한 문의는 (주)가인지캠퍼스에 하면 된다.
문의처: esther@gainge.com, sean@gainge.com